About Company

고객이 신뢰하는 방수자재
전문기업 페트로산업

안녕하십니까
페트로산업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2000년대 이후 급격한 산업발전과 함께 건설분야 역시, 무서운 속도로 발전함에 따라 구조물도 점차적으로 고층화 및 대형화 되어 가고 있습니다.

최근에는 사용자의 요구 또한 다양화되고, 환경 및 도시미관을 고려한 복잡한 구조물의 출현이 증가하고 있으며, 이러한 구조물의 내구성을 확보하기 위한 다양한 방수기술의 도입이 요구되고 있는 실정입니다.

건축구조물에 있어 누수는 사용자 거주에서의 불편함 뿐만 아니라 구조물의 성능저하와 가치하락 및 신뢰성 저하 등 다양한 문제점을 야기합니다. 그러나, 미흡한 연구개발 및 소극적 대처로 인해 구조물의 누수발생은 지속되고 있으며, 이로 인한 하자보수 비용 역시 크게 늘어나고 있는 실정으로 사회적으로도 문제시 되고 있습니다.

저희 (주)페트로산업은 지난 2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환경 및 구조물에 적용 가능한 방수자재를 개발하여 완전 방수 기술을 실현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으며, 최근 환경오염과 같은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해 친환경 방수소재 및 공법 개발을 통해 다양한 녹색기술 및 환경마크 등의 인증 역시 확보해가고 있습니다.

앞으로도 저희 페트로산업은 완전방수 실현을 통해 국민들의 쾌적한 삶 확보와 함께 환경 보존을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주)페트로산업 대표이사